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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장주식(장외주식)

쓰리디팩토리 / 비상장주식 장외주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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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리디팩토리는 2008년 설립된

실감미디어 전문기업입니다.

 

쓰리디팩토리는 VR, AR, XR 및 메타버스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과 노하우를 보유한

글로벌 메타버스 전문으로 하고 있음며,

2018년 레알마드리드 메타버스 개발 운영 사업자로

선정된 이후 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를 포함해

스페인왕립축구연맹(RFEF) 172개 클럽의 메타버스,

NFT 및 스포츠베팅 사업권을 보유하며

스페인 축구계와 긴밀한 신뢰 관계를 유지해왔습니다.

 

쓰리디팩토리는 컴퓨터가 현실에서 유저의

위치를 파악해 가상공간으로 구현하는

'VR LBE' 분야에서 글로벌 선두권에 올라있으며,

가상 인물을 홀로그램으로 복원하는

기술력으로 인지도를 높여왔습니다.

 

 

쓰리디팩토리는 미카엘 레이니어(Mickael Reignier)

버스 그룹 대표와 두바이에서 회동하고,

메타버스를 결합하여 9월 오픈하기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버스 그룹은 언리얼5 기반 초실감, 개방형

메타버스를 지향할 뿐만 아니라, 축구 레전드

리오넬 메시 IP를 사용하는 등 쓰리디팩토리와

기술 및 사업적인 지향점이 같다며,

양 사의 메타버스가 결합하면 10억 명이 넘는

열성 팬 기반의 세계 최대 스포츠 메타버스

구현에 한발 더 다가갈 수 있게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쓰리디팩토리는 사우디아리비아 타이프시와

맺은 디지털 사이니지 사업협약에 대한

중앙정부 담당 부처의 승인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 사업은 사우디아라비아 타이프시와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한 도시 개발을

추진하는 사업으로, 타이프시는 20억 명의

이슬람 교도가 평생 한번은 꼭 방문해야 하는

메카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천혜의

관광 지역으로 빈살만 왕세자가 추진하는

‘사우디 비전 2030’의 일환으로 관광 자원에 대한

집중적인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번 승인으로 쓰리디팩토리는 300억원 규모의

시범사업 진행과 향후 10년간 7,000억원 규모의

디지털 사이니지 독점 사업권을 확보하게 됩니다.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 킹파드스타디움에서 열린

슈퍼컵 결승전 ‘엘클라시코’에서 FC바르셀로나가

레알 마드리드를 3-1로 꺾고 우승컵을 들어올렸는데,

경기 못지않게 슈퍼컵 스폰서 기업들이

재계의 눈길을 끌었다고 합니다.

 

세계적인 관심이 쏠린 슈퍼컵에는 월드클래스

기업들이 후원했으며, 빈 살만 사우디아라비아

왕세자의 네옴시티, 글로벌기업 아디다스,

펩시콜라 등 인데, 쓰리디팩토리의 로고도

이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습니다.


 

 

쓰리디팩토리, 한국과학기술연구원과 사우디 옥외광고 기술 개발 협력

사실 앞에 겸손한 민영 종합 뉴스통신사

www.news1.kr

 

쓰리디팩토리 홈페이지입니다.

 

 

3D Factory

㈜쓰리디팩토리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인 메타버스 분야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기술과 경험을 보유한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기업입니다.

www.3d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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