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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장주식(장외주식)

에스더블유엠 / 비상장주식 장외주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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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에서 터치시 핸드폰으로 연결됩니다.

 

 

에스더블유엠은 2005년 설립해 자율주행

소프트웨어와전장(전자장비)를 개발해 왔으며

자율주행 시장에 대응해 AI 자율주행

시스템을 비롯해 차량사물통신(V2X)를 통해

차량과 차량, 차량과 인프라를 연결해

자율주행 기술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서울시가 8월부터 강남에서 심야

자율주행택시 운영을 예고한 가운데

에스더블유엠이 자율주행 택시 가동을

위한 준비를 마쳤습니다.

에스더블유엠은 지난 해 하반기

KATRI시험연구원에서 자율주행 택시

운행을 위한 면허를 획득했으며,

이 뿐만 아니라 KG모빌리티 코란도 신형 택시에

자율주행 시스템을 적용한 전기 자율주행

택시 개발도 완료했고 자율주행 택시

시험 운행을 늘려나가고 있습니다.

 

에스더블유엠이 개발한 자율주행

택시는 코란도 전기 택시에 인공지능(AI)

자율주행 시스템 '암스트롱(AP)-500'을 적용했습니다.

에스더블유엠이 자체 개발한 AP-500은

사물을 정확히 인지하고, 예측할 수 있는

자율주행 시스템이며 또, 카메라·레이더

·라이더를 통해 사물의 움직임을

살펴 주변 상황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에스더블유엠은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티맵모빌리티 지도와 내비게이션 등

응용프로그램(API)도 적용했으며,

API는 실시간교통정보, 도착예정시간(ETA) 등을

반영해 최적의 경로를 안내합니다.

자율주행 택시는 자율주행 버스와 달리

정해진 노선을 운행하는 것이 아닙니다.

탑승객이 원하는 곳으로 주행이 필요하기

때문에 기술 난이도가 더 높은데

운행에 고도의 기술력을 필요로 합니다.

 

에스더블유엠(SWM)이 기술성평가 등급을

획득하면서 기업공개(IPO)에도

속도를 낼 전망이라고 합니다.

에스더블유엠은 휴대폰용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던 회사는 피벗을 통해 자율주행분야

스타트업으로 변신했는데, 2011년 자동차 전장

소프트웨어 분야로 사업을 전환하면서

2014년부터는 본격적으로 자율주행 관련

기술 분야에 뛰어들었습니다.

상장 주관사는 키움증권입니다.


 

 

SWM, 국내 최초 자율주행 로보택시 상용화

[프라임경제] 국내 자율주행 기술 전문 기업 SWM(에스더블유엠)이 서울 강남 지역에서 자율주행 로보택시의 상용화를 시작한다고 26일 발표했다.이번 사례는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정해진 노선

www.newsprime.co.kr

 

 

 

‘카카오T’서 서울시 자율주행 서비스 이용 가능

카카오모빌리티(대표 류긍선)가 서울 자율주행자동차 운송플랫폼 민간사업자에 최종 선정돼 서비스를 본격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서울시는 3천800만 이용자를 보유한 ‘카카오 T’에 서울시

zdnet.co.kr

 

에스더블유엠 홈페이지입니다.

 

 

swm

암스트롱 플랫폼 (자율주행플랫폼)

www.swm.a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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