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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장주식(장외주식)

비모뉴먼트 / 비상장주식 장외주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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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설립된 비모뉴먼트의 브랜드

‘d’Alba(달바)’는 식재료에서 영감을 받아

제품을 제작했습니다.

 

 

비모뉴먼트는 설립됐으며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를 표방하는

달바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달바는 '한혜진 화장품'이자 '승무원

미스트'라는 수식어로 이름을 알린

미스트 세럼으로 인지도를 쌓으며 빠르게

성장했고 미스트 세럼의 글로벌 판매는

500만병을 돌파했으며, 지난해 매출은 232억원으로

전년대비 563% 급성장했습니다.

 

 

 

비모뉴먼트가 기업공개에 나선다고 합니다.

 

비모뉴먼트는 오는 9월 예비상장심사청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며, 내년 1분기

상장을 목표로 미래에셋증권을

대표 주관사로 선정했습니다.

 

IB업계에서는 비모뉴먼트 실적 상승이

순조롭다면 1조원 가까이 몸값을

챙길 것이라는 기대가 나오고 있습니다.

 

올해 매출 2800억원, 영업이익 486억원,

당기순이익 376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비모뉴먼트가 상장 준비 과정에서

주가수익비율(PER)을 25배로 적용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고 당기순이익을 적용한

기업가치는 약 9400억원으로 추산됩니다.

 

 

비건 뷰티 브랜드 비모뉴먼트 달바(d’Alba)가

23년도 연간 매출 2천억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달바의 스테디 셀러 비건 미스트 세럼을

필두로 워터풀 선크림까지 두각을 나타내며,

국내에 이어 일본, 미국을 넘어 아세안,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한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달바, 글로벌 공략 박차… 상반기 해외매출 244% 성장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는 올해 상반기 해외 매출이 536억원을 기록해 지난해(156억원) 대비 244% 성장했다고 13일 밝혔다. 회사 측은 "7월 해외 매출 역시 큰 폭 성장해 올 한해 해외 총 매출은 130..

www.bokuennews.com

 

비모뉴먼트 달바 홈페이지입니다.

 

 

d'Alba Boutique

더 프리미엄 달바 공식스토어

dalb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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