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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장주식(장외주식)

버즈빌 / 비상장주식 장외주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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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에서 터치시 핸드폰으로 연결됩니다.

 

 

버즈빌은 ”모바일 첫 화면 최적화를 통해

광고주들과 매체들을 더 많은 사용자들과

연결되도록 한다”라는 미션 하에 2012년 설립된

모바일 잠금화면 애드네트워크입니다.

 

 

버즈빌은 2013년과 2015년 두차례에 걸쳐

소프트뱅크 벤쳐스 코리아, LB 인베스트먼트를 포함한

유수의 투자사들을 통해 총 160억원의 투자를 받았으며,

서울과 도쿄, 뉴욕 그리고 타이페이에서

전세계 스마트폰 사용자의 80% 이상의 잠금화면을 장악하겠다는

꿈을 꾸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또한, 버즈빌은 잠금화면 SDK 기술인

‘버즈스크린’을 운영하며, 이를 탑재한 자체 B2C 앱

‘허니스크린’과 ‘슬라이드조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버즈빌은 광고비 지출 규모가 가장 큰

국내 금융사 탑10(리서치애드 기준) 중

9개 기업의 광고를 수주했습니다.

금융 부문에서만 전년 대비 126% 성장한 매출을 기록했는데요.

계좌 개설, 보험 가입 등 맞춤형 광고 상품을 제공해

금융사들의 고객 유치를 도왔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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