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상장주식(장외주식)

디스트릭트코리아 / 비상장주식 장외주식

반응형

모바일에서 터치시 핸드폰으로 연결됩니다.

 

 

디스트릭트코리아는 2004년에

설립한 회사입니다.

 

디스트릭트코리아는 주로 오프라인

공간에서 디지털 미디어 기술을 활용한

콘텐츠 제작을 통해 사람들에게 새로운

공간 경험을 제공하는 디자인 회사입니다.

 

 

디스트릭트코리아는 디지털콘텐츠

제작·개발, 미디어아트 전시관 운영 등의

사업을 펼치는 회사로 아르떼뮤지엄 운영 외에도

‘케이팝(K-POP) 테마파크’, 디지털 테마파크

‘라이브 파크’ 등을 설립·운영하고 있습니다.

 

 

 

디스트릭트코리아가 1985년 우수디자인(GD)

상품 선정 제도 도입 이후 중소기업

최초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우수디자인 상품선정 제도는

산업디자인진흥법에 따라 1985년부터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우수 디자인

상품 개발을 촉진하고 장려함으로써

국가 디자인 경쟁력을 높이고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디자인이 우수한

상품을 선정해 정부 인증 심볼인

'GD(Good Design)'를 부여하는 제도입니다.

 

디스트릭트코리아의 '웨일 #2'는

파도의 움직임에 따라 역동적으로

춤추는 고래를 초현실적인 장면으로

표현한 디지털미디어 디자인이며, 예술과 기술의

결합을 통해 새로운 공간 경험과 가치를

창출하는 융합 콘텐츠라는 평가를 받았고

디지털미디어 분야 상품이 최고상을

수상한 것 역시 최초입니다.


 

디스트릭트코리아 홈페이지입니다.

 

 

d'strict - ART TECH FACTORY

World-Class Digital Media Design Company

www.dstric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