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에서 터치시 핸드폰으로 연결됩니다.
2016년 말 설립된 더맘마는 2018년 11억원의 매출액을 기록,
2019년에는 16배 늘어난 184억원을 달성했으며
2020년에는 662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4배 성장했습니다.
지난해엔 11월 초 기준 1000억원 매출을 달성했는데 이는 누적 매출액 전년 대비
2배 증가한 것으로 추산되고 있습니다. 2018년부터 4년 만에 외형을 100배 가량
확대한 더 맘마는 올해 코스닥 기업공개(IPO)를 추진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있습니다.
더맘마(대표 김민수)는 ESG 경영을 강화하며 올해 연매출
4650억원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세우고, 유니콘 도약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더맘마 2022년 사업계획
▶오프라인 직영점 매출 확대
▶앱 거래액 증대
▶전자가격표시기(ESL) 등 리테일테크 기업간 거래(B2B) 활성화
▶O2O 사업 포트폴리오 및 신규 사업 확대 등 전략을 통해 목표 매출액 달성
▶ 메타버스 플랫폼과 대체불가토큰(NFT) 개발까지 사업영역을 늘릴 계획입니다.
더맘마는 유통 IT 기업으로 '맘마먹자'와 'MaZa'(마자) 앱을 통해
퀵커머스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직영 마트도 운영 중이며, 자체 개발 전자가격표시기(ESL) 솔루션과 개발 단계인 무인자동화 시스템 등 최신 리테일테크 기술도 갖추고
이를 기반으로 B2B 마켓 강화에 나서는 중이라고 합니다. ESL의 경우 무분별한
종이 사용과 인건비를 줄여주는 효과적인 ESG 경영 실천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비상장주식(장외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이치디엑스윌 / 비상장주식 장외주식 (0) | 2025.02.19 |
---|---|
웰마커바이오 / 비상장주식 장외주식 (0) | 2025.02.19 |
미래엔 / 비상장주식 장외주식 (0) | 2025.02.17 |
한내포티 / 비상장주식 장외주식 (0) | 2025.02.17 |
글루가 / 비상장주식 장외주식 (0) | 2025.0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