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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장주식(장외주식)

넥서스커뮤니티 / 비상장주식 장외주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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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서스커뮤니티는 1991년 설립한

콜센터 전용 소프트웨어만을

개발·공급해 온 기업입니다.

 

넥서스커뮤니티는 국내에 130여 고객과

미국, 중국, 대만, 일본, 필리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해외에 30여 고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국내 컴퓨터전화관리(CTI) 미들웨어를

자체 개발한 넥서스커뮤니티는

설립 이후 지속적인 제품 혁신과

차별화된 고객 지원 서비스를 바탕으로

30여 년간 국내 컨택센터 시장을 이끌어 왔으며,

최근 디지털 인터랙션 플랫폼

‘제다이(JEDAI)’를 출시한 바 있습니다.

 

넥서스커뮤니티는 현지 투자 파트너 회사의

영업력을 기반으로 국내 콜센터 소프트웨어를

공급할 예정이며, 넥서스는 2001년부터

일본과 중국, 대만 등에 지사와 현지법인을

설립해 연간 50만 달러 규모의

소프트웨어를 공급해 왔습니다.

 

국내 BPO 전문기업 유베이스 그룹의 자회사

넥서스커뮤니티가 SKT의 AICC(AI

Contact Center, 이후 AICC) 사업을 위한

협력파트너로 SKT AICC 서비스를 위한

솔루션 공급 및 운영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합니다.

이번 계약으로 양사는 파트너십을 토대로

더욱 높아진 고객 서비스 품질과 효율성을

제공하는 데 주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넥서스커뮤니티는 자체 클라우드 기반의

IPCC(IP Call Center, 이후 IPCC)와

AI 기술연계 경험을 바탕으로 SKT의

음성인식(STT/TTS) 기술을 접목시켜

SKT AICC 서비스의 핵심 솔루션 공급에

참여하여 고객 상담과 서비스 분야에서

혁신적인 성과를 도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유베이스, 제주항공 클라우드 기반 구독형 AI 컨택센터 구축

국내 대표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BPO) 기업 유베이스 그룹이 국내 최대 저비용항공사 제주항공과 클라우드 기반 구독형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본격 구

it.chosun.com

 

넥서스커뮤니티 홈페이지입니다.

 

 

NEXUS COMMUNITY - Digital Interaction Provider

넥서스커뮤니티는 Digital Interaction Provider로서 독보적 기술과 문화 기반의 UX를 창조해 나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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