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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1위 임플란트 기업 스트라우만에 따르면
한국이 인구 1만 명당 임플란트 이용자가
500명으로 세계 1위였습니다.
임플란트 분야에서 한국이
세계적인 시장이라고 말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독일, 스위스, 미국, 일본, 영국, 중국 등 주요 시장을 모두 제친 것입니다.
스트라우만은 시장 보고서에서 “한국의 고령화 진행으로
임플란트 수요 증가가 가속화됐고,
고난이도 임플란트 시술을 수행할 수 있는 의사 인력이
풍부하기 때문”이라고 분석했습니다.
네오바이오텍, IPO 채비…스톡옵션 부여
치과용 임플란트 업계 5위권(매출액 기준) 기업인
네오바이오텍(이하 네오)이 IPO 준비에 돌입한다고 합니다.
최근 경쟁업체인 덴티스가 스팩합병 상장에 나서면서
4~5위권 업체인 메가젠임플란트, 네오바이오텍 등이
IPO 경쟁에 돌입했다고 합니다.
업계관계자는 "네오는 몇 년 전부터 상장을 고려하고 있었는데
최근 관련업체들이 속속 IPO에 나서면서
움직임을 본격화하고 있다"면서 "내년 상장을 목표로
현재 주관사를 알아보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하 네오)은
임플란트 주위염을 처치할 수 있는 다양한 기구를 개발,
판매하며 개원가의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지난 2012년 4월 출시된 ‘i-Brush’를 시작으로
2013년 ‘R-Brush’, 2016년 ‘i-Brush2’,
그리고 2017년에는 ‘T-Brush’를 출시하며
임플란트 주위염 처치에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들 제품 모두 임플란트 표면의 염증을 직접적으로 제거해
오염된 임플란트 표면을 Rough Surface로 만들어
자연치유를 돕거나 GBR 시술을 할 수 있도록 기여하고 있습니다.
네오바이오텍 홈페이지입니다.
네오바이오텍
임플란트 상담 후 바로 디지털 가이드로 시술하는 빠르고, 정확하고, 안전한 신개념 가이드 '바로가이드'
www.neobiotech.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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